Wednesday, November 8, 2017

자신에 대해 얘기하기 34 (It's my turn to 동사)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 자기 순서가 됐을 때
“It's my turn to 동사”로 표현합니다.




"It's my turn to walk you home."
이번에 내가 당신을 집까지 데려다 줄 차례입니다.
"It's my turn to do laundry."
이번에 내가 세탁할 차례입니다.
"It's my turn to work late."
내가 늦게까지 일할 차례입니다.
"It's my turn to take out the trash."
내가 쓰레기를 내다 버릴 차례입니다.
"It's my turn to choose where we eat."
이번엔 내가 무엇을 먹을지 선택할 차례입니다.

"It is my turn to pay for dinner."
이번에 내가 저녁을 지불해야 할 차례입니다.
"It is my turn to roll the dice."
내가 주사위를 굴릴 차례입니다.
"It is my turn to provide an answer."
내가 답을 마련할 차례입니다.
"It is my turn to try and play the game."
이번에 내가 게임을 시도해 볼 차례입니다.
"It is my turn to attempt solving the problem."
이번에 내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해볼 차례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