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3, 2017

자신에 대해 얘기하기 12 (I want to 동사)



하고싶은 일을 표현할 때 "I want to 동사"로 표현합니다.
캐내디언들은 보통 "I want to"보다 "I wanna"라고 합니다.




"I wanna talk."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I wanna search for a job."
 직업을 찾고 싶습니다.
"I wanna order some food."
 음식을 주문하고 싶습니다.
"I wanna marry her."
 나는 그녀와 결혼하고 싶습니다.
"I wanna listen to that song."
 나는 그노래를 듣고 싶습니다.

"I don't wanna talk."
 나는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I don't wanna search for a job."
 나는 직업을 찾고싶지 않습니다.
"I don't wanna marry her."
 나는 그녀와 결혼하고 싶지 않습니다.
"I don't wanna listen to that song."
 나는 그노래를 듣고싶지 않습니다.
"I don't wanna order some food."
 나는 음식을 주문하고 싶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