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November 1, 2017

자신에 대해 얘기하기 3 (I am good at+명사: 나는 ~~을 잘한다)



자신이 잘하는 일을 표현할 때 "I am good at +명사"로 표현합니다.
"I am good at" 뒤에 동사를 쓰시려면 꼭 "동사+ing"를 사용해야 합니다.
반대는,  잘사용하지 않지만 "I am bad at 명사"라고 하시면 됩니다.



"I'm good at drawing."
나는 그림을 잘 그립니다.
I'm good at swimming."
나는 수영을 잘합니다.
"I'm good at driving."
나는 운전을 잘합니다."
I'm good at reading."
나는 읽기를 잘합니다.
"I'm good at video games."
나는 비디오게임을 잘합니다."

"I'm good at sports."
나는 스포츠를 잘합니다.
"I'm good at writing."
나는 글을 잘씁니다.
"I'm good at math."
나는 수학을 잘합니다.
"I'm good at dancing."
나는 춤을 잘 춥니다.
"I'm good at chess."
나는 체스를 잘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