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3, 2017

자신에 대해 얘기하기 15 (I plan to 동사)



어떤일을 계획할때
"I plan to 동사"로 표현합니다.



"I plan to find a new apartment."
 나는 새아파트를 구할 계획입니다.
"I plan to relax on vacation."
 나는 휴가동안 릴렉스할 계획입니다.
"I plan to surprise my parents."
 나는 부모님들을 놀래줄 생각입니다.
"I plan to wash my car."
 나는 세차를 하려고 합니다.
"I plan to adopt a child."
 나는 아이 한명을 입양할 계획입니다.

"I plan to impress my boss."
 나는 상사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려고 합니다.
"I plan to watch a movie." 
 나는 영화를 보려고 합니다.
"I plan to save more money."
 나는 좀더 많은돈을 저축하려고 합니다.
"I plan to read a book."
 나는 책을 읽을 계획입니다.
"I plan to learn new things."

 나는 새로은 것을 배우려고 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