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7, 2017

자신에 대해 얘기하기 30 (I'm working on 동사+ing, 명사)



어떤 일을 하고 있을때,
"I'm working on 명사 또는 동사+ing"로 표현합니다.




"I'm working on a big project."
나는 현재 큰 프로젝트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I'm working on training my dog."
나는 현재 개를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I'm working on making new friends."
나는 지금 새로운 친구 만드는 일에 애쓰고 있습니다.
"I'm working on educating myself."
나는 내 스스로에게 뭔가를 가르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I'm working on my homework."
나는 지금 숙제를 하고 있습니다.

"I am working on painting a house."
현재 집을 칠하고 있습니다.
"I am working on a new idea."
새로운 아이디어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I am working on my computer."
나는 현재 컴퓨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I'm working on my website."
나는 지금 내 웹사이트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